평택 삼성전자 바로 앞 오피스텔 분양임박

삼성프리미엄 오피스텔 오픈

오형록 기자

작성 2020.08.04 12:42 수정 2020.08.04 13:42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프리미엄 오피스텔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오피스텔 1,144세대 대단지

- 삼성 바로앞 풍부한 유동인구와 배후 수요 자랑

- 경쟁력 있는 교통 인프라

최근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면서 비교적 규제가 덜한 오피스텔, 상가, 오피스 시장이 급격이 성장하고 있다. 뜨거워진 오피스텔 분양시장에서 고덕 신도시 최초이자 최대규모의 프리미엄 오피스텔인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분양 소식에 유독 투자자가 몰리고 있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의 인기 요인은 지리적 위치 덕분이다. 빠르게 발전하는 고덕 신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120만평 규모의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가 있는 등 탄탄하고 안정적인 배후 수요를 자랑한다. 특히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는 100조가 투입된 세계최대 규모의 반도체 산업단지로 완공 시 직/간접적인 근로자만 15만명에 이를 예정이다. 이미 풍부한 유동인구가 확보돼 있는 상황에서 주변 상업시설과 편의시설이 많아진다면 오피스텔을 중심으로 흡수력 있는 상권 시설이 형성될 가능성이 높다.

 

또한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는 경쟁력 있는 교통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현재 수도권 고속철도(SRT)가 개통되어 강남 수서까지 20분 내로 이동 가능하며 수원발 KTX2024년 개통 예정임에 따라 향후 인천 및 경기 동남부권의 광역 접근성이 우수해질 전망이다. 이에 따라 부동산 미래가치가 향상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분양 관계자는 분양 소식이 알려지면서 관련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지리적, 교통 인프라, 규모 등 모든 것을 종합해봤을 때 이 정도의 미래 가치가 높은 매물은 한동안 없을 것 같다. 마감되기 전에 서둘러 상담이라도 받아 보는 것은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강남홍보관, 평택홍보관 예약방문 운영중


예약문의 010-6835-3017 오화음 본부장


RSS피드 기사제공처 : 지역N연합뉴스 / 등록기자: 오형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