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지식산업센터 '샹보르 영무 파라드'… 더블역세권 입지 강점

이호진 기자

작성 2020.05.01 14:10 수정 2020.05.02 13:10

 

김포 지식산업센터 '샹보르 영무 파라드'… 더블역세권 입지 강점




 과거 아파트형 공장으로 불리던 지식산업센터는 창업자들의 맞춤형 사무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교통이 편리한 곳에 들어서는 데다가 대출과 세제 혜택이 다양해져 임대 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포 구레동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지하3층부터 지상 10층 규모로 지어지며, 지식산업센터 206호실, 근린생활시설 37호실, 창고 35호실 등 총 278실 규모로 특화 설계에 따른 최첨단 시스템으로 설계됐다.

특히, 김포의 골드라인이라 불리는 구래역과 양촌역이라는 더블역세권 입지 등이 장점이다. 입지 덕분에 비교적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고, 법인이 장기계약을 맺고 입주하기 때문에 임대료가 밀리거나 갑자기 공실이 발생할 위험도 낮은 편이라는 게 인근 부동산업자들의 중론이다. 90%의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 또한 투자자들의 고려대상이다.


 교통도 편리하다. 지난해7월 이미 개통된 김포도시철도 양촌역 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 김포도시철도를 이용하면 김포공항 역까지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고, 여기에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를 환승하면 홍대입구역까지 45분, 여의도와 광화문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1시간이면 갈 수 있다.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한 단지 내에서 업무와 쇼핑, 생활, 여가생활까지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복합업무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에 위치해 투자가치가 좋으며, 중정식 커뮤니티 광장과 옥상정원 및 근접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센터 내 및 주변 기업들과의 업무 협업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식산업센터뉴스  / 편집장 이호진  ( tedi71@hanmail.net)

Copyrights ⓒ 주간분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호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지식산업센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