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GTX 호재안고 을지대병원 앞 을지타워 상업시설 오피스텔 공급인기

조대은 기자

작성 2020.03.07 15:24 수정 2020.03.07 15:24

정부시는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교통 호재와 개발계획이 동시에 경쟁력 있는 공급가로 많은 수요자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미군기지 이전으로 인한 대규모 개발이 계획되면서 경기도 의정부시가 수도권 내 대표 비규제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간 의정부의 상징처럼 여겨졌던 미군 기지는 안보라는 이름 아래 재산권행사 제한과 발전 걸림돌 등 의정부시의 개발이 다른 지역에 비해 더디게 진행됐었지만, 미군 기지가 평택으로 이전하면서부터 이전부지에 대규모 개발계획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의정부시 산곡동 복합문화단지 핵심 사업으로 YG엔터테인먼트의 K-POP클러스터와 테마파크내 워터파크인 리듬스파월드가 들어설 예정이며, 캐릭터 테마파크인 뽀로로 테마파크와 수려한 수락산의 풍경과 함께 친환경 감정단지 구현을 실현한 단지 둘레길이 조성된다.

의정부GTX-C 노선의 착공이 눈앞에 두면서 경기북부권 의정부역 에서 강남권 까지 16분대로 예상되어 병원 접근성이 빨라져 인근 광역행정타운 등 수요 와 병원수요 가 더욱더 늘 계획이다.

미군기지 평택으로 이전하며 생기는 반환 공여지인 의정부시 금오동의 캠프 시어즈와 캠프 카일에 광역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고, 금오동 캠프 에세이욘에 을지대병원 이 들어서게 되면 의정부 금오동에 첨단 AI 병원 구축을 실현하게되어  경기북부권 병원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의정부시 금오동에 한창 공사중인 의정부 을지대병원 1234 병실 규모의 메머드급 대형 병원 이 내년에 개원을 앞두면서 을지병원 바로앞에 위치한 을지타워는 상업시설 과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을 공급한다. 병원수요 및 인근 1인가구수요. 대학생, 간병수요, 을지대학교 학생등 수요가 늘것으로 예상되어 지하2층부터 지상7층부 까지 들어설 을지타워는 상층부 5~7층은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이 총 87세대 공급과 지상1층부터 4층까지 95호실 의 상업시설 공급으로 구성된다.

경기북부 최대병원으로 현재 막바지 공사중으로 개원준비중인 의정부 을지대병원 횡단보도 코너에 위치한 을지타워 는 주변에 공급이 없었던점을 보아 많은 병원수요를 흡수할수 있는 독보적인 상업시설이다.

을지대병원 이 1234병실로 유래없던 경기북부권 대형 병원 구축과 동시에 누리는 안정적인 임대수익 익 가능한 상업시설 중 병원관련 업종과 약국자리 선점이 현재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다.

공급방식은 선착순으로 진행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1661-6977 로 문의가 가능하다.


Copyrights ⓒ 주간분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대은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