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어반로프트 올림픽 파크 오피스텔 9호선연장 호재 안고 잠실 생활권을 누리다.

조대은 기자

작성 2019.12.06 16:55 수정 2019.12.06 16:55


최근 잠실 관광특구 지역인 송파구 잠실역 인근에 위치한 방이동 먹자상권이 새롭게 신축 오피스텔 단지로 바뀌고 있다.


지하철 9호선 한성백제역이 개통하자 분양중이던 오피스텔 단지들이 분양완판으로 9호선 특수를 누리며 1~2인가구 수요층 들에게 걸맞는 평면설계와 보안시스템, 풀퍼니시드 시스템 등으로 1인수요 층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거단지로 바뀌어 가고 있기 때문에 강남권과 여의도 및 김포공항등 출퇴근 하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초역세권 입지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있다.


또한, 도보권으로 접하여 지는 현장 앞에는 44만평 규모의 올림픽파크 공원이 펼쳐져 있어 주말이나 출퇴근후 운동 및 산책이 가능하다.  방이동 먹자상권을 지나 석촌호수 와 제2롯데월드가 있으며 쇼핑상권과 문화생활 등이 가능하며, 인근 방이공원 및 한강공원 광나루지구 등 자연환경이 어울러진 숲세권과 몰세권 등이 있어 실거주 수요자 들에게 입지적인 장점이 많다.


평형대와 분양가는 9호선 인근으로  잠실지역인 어반로프트 올림픽파크가 입지대비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당 사업지는 총 224세대로 지하3층부터 지상16층 까지이며, 4가지 타입으로 다양한 평면구성이 된다.


A타입은 154 실로 전용 18.36 되어 있으며, B타입은 28세대 로 전용20.36 , C타입은 14세대로 C-1타입 총 28세대 와 같은 면적인 29.88 되어 있어 1인에서2 세대까지 겨냥한 실거주용 오피스텔 이다. 임대사업 용도에 따라 부가세 환급 및 취득세 감면 으로 세제혜택 을 볼수 있으며, 주택여부 상관없이 분양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1인 주거 시대에 인기가 많은 소형 오피스텔 은 1인수요층 들의 빠른 트랜드를 겨냥하여 지열 에너지를 이용하여 에너지 절감 및 관리비 절감 등이 장점이다.


CCTV 로 보안성을 강화하였으며,  현관 COMMAX디지털 도어록,비디오폰 스마트 홈오토 월패드 시스템 외부인으로 철저한 프라이버시 가 보장되는 보안시스템 을 도입했다.


잠실지역 특성상 교통호재로 인하여 1~2 가구수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따라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시스템에어컨, 빌트인세탁기,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공기청정 시스템,무상비데 설치 등 으로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장점이다.


또한, 지상1~2층 상업시설과 오피스텔 엘리베이터가 분리되어 출입이 가능해 보안 및 외부인 출입통제가 가능하다.


당사업지는 작년 12월 지하철 9호선 연장선 개통으로 8호선 몽촌토성 역과 도보1권으로 출퇴근 교통이 빠는 장점이 있어 현장인근 9호선 을 이용하여도 삼성동 봉은사 역까지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여 강남권 수요자 들에게 잠실지역은 접근성이 가까워 많은 수요자 들이 찾는 지역으로 간다.


현재 어반로프트 올림픽파크 홍보관 위치 및 분양문의는 아래 모델하우스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1661-6977


Copyrights ⓒ 주간분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대은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