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품격을 높이는 오피스텔 및 상가 분양 인기

조대은 기자

작성 2019.03.08 15:19 수정 2019.03.12 11:58
이안강동컴홈스테이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오피스텔의 성공을 바탕으로 분양을 시작한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 654실 오피스텔 고정고객과 반경 500m 이내 직장인, 거주자 약 5만여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는 천호대로 바로 앞에 위치해 서울 동부권의 업무상업 복합 중심지로 개발되는 천호대로변의 미래가치와 강동구의 초대형 개발 프리미엄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올해 초 강동구는 천호대로변 일대를 제 2의 테헤란로로 조성하기 위한 종합발전계획 수립 용역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이정훈 구청장은천호역, 강동역, 길동사거리를 잇는 천호대로변에 대기업, 호텔, 유통스타트업 기업 등 많은 기업을 유치해 강동구 전체에 경제적 효과를 확산시키도록 애쓰겠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주목해야 할 사실은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가 위치한 천호역 상권이다. SK텔레콤 상권 분석 서비스인지오비전 1인당 매출(상권의 연 매출/유동인구)을 기준으로 조사한 결과(2016 11~2017 10) 천호역 상권이 광화문에 이어 전국에서 가장 높은 1인당 매출을 기록한 상권으로 집계되었다. 여기에 천호강동 더블역섹권의 중심과 광역버스 주차장 바로 뒤에 위치해 상가 접근성이 탁월하고 현대백화점이마트로데오거리, 1,400여대 공영주차장 등 다양한 인프라가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가 찾아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강동구의 개발 프리미엄도 주목할 만하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를 중심으로 천호성내재정비촉진지구 정비사업, 현대프라자코오롱 상가 아파트 재건축, 천호시장 재개발 등 굵직굵직한 프로젝트가 예정 또는 계획되어 있어 개발 프리미엄과 미래 수요가 예상된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는 명품 랜드마크 상가를 표방하며 다양한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투명 바닥 설계(3)로 디자인된 타워 트윈 브릿지를 비롯해 바닥 수변잉크로 세련된 쇼핑 분위기를 연출하는 중앙공원, 야외 옥상정원, 전용 펫파크, 오픈 스트리트 등을 적용해 지금까지 인근상권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쇼핑 명소로서 고객의 발길을 끌 전망이다. 주변 주거업무상업지구의 특성을 고려한 MD 구성도 눈에 띈다.


1,2 모두 654호실이 복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93퍼센트가 전용면적26.44 이하 소형으로 공급이 예정이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다.


2차의 경우에는 레지던스화시켜 임대운영관리를 2년간 지원하며, 호텔과 같은 로비 인테리어와 식당, 카페테리아를 마련했다. 최고급 내장재와 외장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건축재료에 의심할 부분이 없으며 오피스텔의 30% 이상이 한강을 조망하고 있어서 더욱 이곳에 입주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상가는 이안 강동 컴홈스테이 오피스텔 1차 및 근린생활시설 지하 1~ 지상 5, 오피스텔 2차 지상 1개 동, 73실 규모로 조성되며,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일대에 있다.



대표번호 1666-0720




Copyrights ⓒ 주간분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대은기자 뉴스보기